03.05.06 대우증권, 시각장애인용 ARS서비스 안내 점자책 발간!

대우증권(사장 박종수)은 6일(화) 실로암 시각장애인 복지관과 함께 업계 최초로 시각장애인을 위한 ARS서비스 안내 점자책을 발간했다.

대우증권은 시각장애인이 13만5천여명(보건복지부, 2002년12월말 기준)에 이르는 만큼 주식투자를 하는 시각장애인이 상당수 있을 것이란 점과 ARS를 이용할 경우 시각장애인이 보다 편안한 상태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투자를 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해 이번 ARS 서비스 안내 점자책을 발간했다.

대우증권이 발간한 ARS 서비스 안내 점자책에는 시세확인, 시황안내, 주문, 잔고안내, 이체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코드표와 증권계좌 개설시 필요한 서류와 개설방법 등이 자세하게 담겨 있다.

대우증권은 이번 ARS 서비스 안내 점자책 발간으로 그동안 서비스 사각지대에 있던 시각 장애인들의 서비스 이용이 보다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대우증권 고객지원센터(1588-3322)로 전화신청하면 이 안내 점자책을 누구에게나 우편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앞으로 70여개의 시각장애인 관련 싸이트(전국맹학교, 전국 점자도서관, 전국시각장애인 협회 등등)에 점자책을 홍보할 예정이다.

온라인사업지원팀 김형래부장은 “고객의 요구에 발맞춘 서비스는 계속 발굴해 시행 할 예정이며, 단 한 사람의 고객도 소외되지 않고 적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