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2.17 대우증권, 인터넷방송 개편에 따른 시연회 개최

대우증권 인터넷방송 개편에 따른 시연회가 12월 18일 대우증권 본사 14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시연회는 대우증권 고객지원센터, 기업분석부,기획실,소매사업지원팀,업무개발부, 자산관리영업추진부, 투자분석부 등 컨텐츠 제공 및 관련부서의 부서장이 참여한 가운데 한시간 가량 진행되었다.

이번 시연회에서 온라인사업지원팀 조창모PD는 교육 프로그램 방송(eStream Presto)의 다양한 활용 방법을 선보이며 인터넷방송컨텐츠를 활용한 대고객 서비스 제공 방법을 제시하였다.

On-Line사업지원팀 김형래부장은 “이번 인터넷 방송의 프로그램 개편을 계기로 사내교육은 물론 고객교육에 활용하여 회사가 갖고있는 인프라와 대외적인 경쟁력을 펼칠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개편은 부서별 업무연계에 따른 다양한 컨텐츠를 확보하고 교육중심의 컨텐츠 제작등 고객서비스 제공목적의 방송활용 방안을 제시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수들의 매매기법’, ‘기본적분석,기술적분석강의’, ‘선물옵션강의’ , ‘Qway기능안내’ , ‘유명실전투자자 강연회’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은 31일까지 시험방송된다.

이번 개편을 통해 인터넷 방송은 직원들이 영업에서 축적된 노하우와 지식을 방송을 통해 제공하게 되고,자격증준비등의 교육프로그램도 있어 영업직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고객에게는 다양한 증권교육과 투자매매기법을 통한 주식투자 기회의 확대, 전문적인 투자교육을 통한 증권지식 함양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VOD로 제작되어 원하는때 언제나 시청가능 하도록 되어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