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1.21 시니어파트너즈, ‘제3회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 방송통신위원장상 수상- 연합뉴스

참으로 오랫만에 시상대에 올랐다.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 수상

시니어파트너즈, ‘제3회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 방송통신위원장상 수상 

시니어파트너즈(대표이사 박은경, www.yourstage.com)가 ‘제3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에서 ‘사회진흥부문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방송통신위원회가 주최하는이번 시상식은 최시중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과 인터넷기업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1일 르네상스 서울호텔에서 개최됐다.

시니어파트너즈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시니어 비즈니스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인정 받게 되었다.

올 해로 세 번째 개최되는 ‘대한민국 인터넷대상’은 기술선도 및 비즈니스 우수성, 사회 공헌도 등 인터넷 사업 전반에 영향을 끼친 IT 관련 기업을 선정하여 2006년부터 매년 시상식을 시행해 왔다.시니어파트너즈는 50세 이상 시니어들의 행복에 기여하고자 설립한 시니어 비즈니스 전문기업이다. 시니어를 위해 특화한 포털 사이트인 유어스테이지 닷 컴(www.yourstage.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이트를 통해 문화적 소외계층으로 오해되고 있는 시니어들의 사회적 제자리 찾기에 앞장서고 있다.시니어파트너즈 김형래 상무는 “오랜 연륜과 경험을 바탕으로한 시니어들의 지식이야 말로 돈으로 살 수 없는 귀한 무형 자산이다. 이 분들의 생각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시니어들의 행복한 무대를 마련하는 것이 시니어파트너즈의 궁극적 존재 이유다. 앞으로도 우리 시니어파트너즈는 시니어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더 많은 보답으로 시니어를 위하는 일에 애쓸것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한편, 이번 시상식에서는 대상인 대통령상에 KT 문화 재단, 인터넷 기술 선도 부문 국무총리상에 우리은행, 잡코리아,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에는 시니어파트너즈를 비롯해 SK커뮤니케이션즈, G마켓, 예스24 등 9개 업체가 수상했다.
또한, 주관사상에는 네오위즈게임즈, 후원사상에는 CJ홈쇼핑 등이 각각 수상했다.

 

 

매일경제 11월22일자 9면 기업과증권

——————————————————
보도자료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98&aid=0002009297&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