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8.26 은퇴준비학교 열린다…시니어파트너즈, 9월 공개강좌 오픈

은퇴 준비 슬림패키지 등 신규 과정 개설

시니어 비즈니스 전문기업 시니어파트너즈는 베이비부머 세대를 위한 은퇴준비학교 ‘앙코르 스쿨’ 공개강좌를 개설했다고 26일 밝혔다.

올 9월부터 모든 강좌가 시작되는 ‘앙코르 스쿨’은 은퇴 후 삶에 대해 좀 더 꼼꼼히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이번에 신설된 ‘심화과정’은 재취업, 창업, 스토리텔링 등 구체적 사례 중심으로 진행된다.

주요 강좌로는 ▲창업자 생존력 강화를 위한 3종 세트 ▲시니어 재취업 실전 프로그램 ▲소점포 매출 개선 전략 ▲스마트 인생설계 전략 ▲매력적인 스토리텔링 만들기 등의 강좌가 있다.

앙코르 스쿨 은퇴준비 강사과정도 계속 진행된다. 강사과정은 은퇴준비 전문강사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으로 은퇴에 필요한 지식뿐만 아니라 교수법과 토론, 실습을 통해 전문 강사가 갖춰야 할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다. 강사과정 수료 시 ‘앙코르스쿨 강사 자격증’ 획득의 기회를 얻는다.

김형래 시니어파트너즈 상무는 “베이비부머 세대 중 상당수가 자신의 은퇴 후 생활을 준비하지 않는다”며 “은퇴준비학교 앙코르 스쿨은 이런 분들에게 행복한 은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방향을 잡아주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2439777&ctg=1105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