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8.27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받는 시니어파트너즈

[시니어 비즈니스 전문기업 ㈜시니어파트너즈가 고령친화산업 유공 분야 정부 포상을 받는다.

고령친화산업 발전에 기여한 측면을 인정받아 보건복지부로부터 ‘고령친화산업 진흥부문’ 장관 표창을 받게 된 것. ‘고령친화산업 진흥부문’에서 기업이 포상을 받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고령친화산업 육성 사업 유공분야 포상’은 고령친화 기술 및 제품 개발을 통해 고령친화산업 발전에 기여했거나, 고령친화산업 육성을 위해 연구, 법·제도 개선 등에 힘쓴 기업 혹은 단체·개인에게 자격이 주어진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서울국제시니어엑스포 및 시니어 포털 유어스테이지 운영, 시니어 전문 매거진 발행, 은퇴준비학교 운영 등 고령친화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는 점에서 시니어파트너즈가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시니어파트너즈 전영선 이사는 “시니어파트너즈는 지난 2007년 설립된 이래 국내 유일의 시니어 비즈니스 전문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시니어 비즈니스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포상은 고령친화산업 발전과 육성을 위해 우리가 지금까지 쏟아온 노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앞으로 대한민국의 시니어 비즈니스 산업의 수준을 한 단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시상식은 8월 29일 열리는 시니어&장애인엑스포 행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